[청평] 하늘채
031-584-1936, 010-5029-1936
조종천의 맑은 천 바로앞
바베큐장, 족구/농구/ 주차장
취사도구비치 , MT접수중







사랑촌 [0/5]
요리촌 [0/40]
MT 119 [0/7]


 
 
다른 이에게 줄 최고의 선물
 
    비록 아직까지 자기 스스로 가면을 인식조차 못했다 할지라도, 이제는 그대의 참모습을 들여다 볼 수 있도록 가면을 벗어야한다.

그대가 얘기하고자 원했던 것을 말하기 어려울 때도 말하거나, 웃고 싶지 않을 때 웃는, 그대가 아닌 다른 사람처럼 행동할 때면 언제나 그대는 가면을 쓰고 있는 것이다. 이제는 그대가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찾아내어 대가를 치르더라도 해결하라. 가면은 불필요한 것이며 그대는 이들은 단지 습관적으로 쓰고 있을 뿐이다.

다른 사람에게 그대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그대의 진정한 모습을 모두 보여주는 것이다.

당신의 가면에는 수백 가지가 있다. 가령 '일벌레' 가면은 일반적으로 바라지 않는 사회 접촉이나 가정에서의 사사로운 상호작용 같은 것들을 피할 수 있도록 해준다. '불쌍한 나'라고 하는 가면은 타인에게 넋두리를 늘어놓아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빌미를 제공한다. '우스꽝스럽고 기묘한' 가면은 그대가 실제 접촉이나 친밀함 같은 것들을 회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그대의 위험을 막아준다. 타인이 편안하지 않거나 혹은 그들이 자신들의 자아를 주입하기 위해 가면을 쓴다면 매우 훌륭한 사람도 불편해한다.

그대가 정직하고 직선적일 때 거기에는 어떤 가면도 억압도 없다. 이제는 그대가 가면을 쓰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보고, 그 가면이 고통과 손실을 반감시킨다면 마찬가지로 기쁨도 반감시킨다는 것을 인식하고 가면을 벗어 던져야 할 것이다.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자 약관 |  
대한민국 모꼬지 대표브랜드 엠티나라, 대학MT부터 가족모임, 동아리엠티,회사워크샵 다양한 숙박집과 숙박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